[아츠뉴스 김원익 기자]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이 공주풍 컨셉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는 태연의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의 태연은 마치 중세시대 서양 공주와 같은 컨셉의 복장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 붉은 빛이 감도는 머리를 곱슬곱슬하게 말고 꽃이 한가득 장식돼 있는 드레스를 입고 있어 화려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소녀시대 태연 티저 공개 '더 보이즈' 10월 중 발매 예정 ⓒ SM

특히 리본과 프릴이 달린 퍼를 두른 채로 한 입 베어문 사과를 들고 있어 마치 백설공주나 혹은 스페인 화가 벨라스케즈의 초상화 속 중세 유럽의 공주들을 연상케 하는 모습이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로 부터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주가 따로 없다” “역시 태연, 그런데 옷 갈아 입는거 힘들겠다” “설마 이번 컨셉이 공주인가?” “도대체 컴백이 언제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면서 소녀시대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작년 10월 말 세 번째 미니 앨범 이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앨범 더 보이즈(The Boys)’는 아시아를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한 소녀시대에 걸맞는 월드와이드 콘셉트로 기획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더 보이즈는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테디 라일리가 직접 작곡, 편곡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04더 보이즈를 한국과 아시아는 물론 미주, 유럽, 남미 등의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할 계획이다.


Reference
http://artsnews.mk.co.kr/news/172138

Posted by White Joker